한국병원약사회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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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 병원 약제부서 관리자 연수교육
참가신청안내
참가신청안내 참가신청 신청확인 및 수정 신청현황
 

본회는 변화하는 보건의료 환경에서 능동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관리자의 능력 배양 및 자질 함양을 위하여 병원 약제부서 관리자를 대상으로 연수교육을 연 1회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.

금년도 “병원약제부서 관리자 연수교육”은 “환자안전을 위한 병원 약제업무의 표준화”라는 주제로 ‘항생제 적정사용을 위한 스튜어드십 프로그램, TeamSTEPPS, 전문약사의 역할 확대 및 법제화 제언, 2019년도 환자안전 정책 방향’ 등의 내용으로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 귀 병원의 약제부서 관리자가 참석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더불어 올해부터는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카드결제시스템을 도입하고 Smart Campus에서 수강신청 및 결제가 일괄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. 본 시스템에서는 정해진 신청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추가 신청은 불가하므로 이 점 양지하시어 반드시 신청 기간 내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상세내용 공문원본 :
가. 교육일시 : 2019. 5. 15(수) ~ 5. 17(금) 2박 3일
나. 교육장소 : 그랜드 하얏트 인천호텔 (Tel. 032-745-1234)
다. 참가자격 : 2019년도 본회 정회원으로, 병원 약제부서 관리자
라. 참 가 비 : 400,000원 (교육기간 중 숙박, 식사 무료 제공. 단, 교통비는 별도임)
마. 교육평점 : 4점
바. 수강신청 및 결제방법
구 분 회 원
수강신청 • 본회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교육신청 배너에서 <관리자 연수교육> 신청
• 본회 홈페이지 우측 퀵메뉴의 아이콘 클릭하여 Smart Campus로 이동
결제방법 • Smart Campus > 교육과정 > 관리자 연수교육 클릭
수강신청 버튼 클릭 → 결제하기
• 신용카드 혹은 가상계좌로만 이체 가능합니다.
• 참가비는 반드시 신청기간 마감 전에 이체하셔야 합니다.
※ 숙박, 식사, 분임토의 등 자세한 내용은 본회 홈페이지에서 기재하고,
   참가비 결제는 Smart Campus에서 진행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※ 본회는 교육 운영업체인 (주)휴넷 결제시스템을 사용하므로 영수증에 (주)휴넷으로 출력되오니
   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사. 신청기간 : 2019. 4. 5(금) ~ 5월 1일(수)
※ 신청기간 경과 후 추가신청은 절대 불가합니다.
아. 문의 및 연락처
• 교육 관련 : 02-583-0058 / kshpedu@naver.com
• 입금 / 취소 / 환불 관련 문의 : 1588-655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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